[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자동차 서비스센터 만족도 조사 결과, 소비자 평가가 좋은 브랜드는 르노삼성‧렉서스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시장점유율 상위 11개 업체의 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대한 소비자만족도 및 피해구제 접수 현황을 7일 공개했다.조사 대상은 현대, 기아, 르노삼성, 쌍용, 한국GM, 아우디, BMW, 포드, 렉서스, 메르세데스 벤츠, 폭스바겐이다. 이들의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성인 126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일관성, 전문성, 고객 대응 등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
일반
홍민영 기자
2019.01.07 1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