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빠른주유 가능 1700여개 주유소에서 진행

에쓰오일은 12월31일까지 3개월간, 전국 '빠른주유' 서비스가 가능한 약 1700개 주유소에서 빠른주유 스탬프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빠른주유는 마이에쓰오일 앱에 등록한 카드와 포인트, 쿠폰 등을 선택해 실물카드 없이 쉽고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보너스포인트 자동 적립으로 종이영수증을 대체해 자원 절약과 환경 보호에 기여하는 전자영수증 발급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빠른주유 서비스는 2023년 6월 출시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이용 건수가 전년 대비 12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에쓰오일은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고객 로열티 강화와 신규 사용자 확대를 목표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탬프 적립 방식을 통해 명확한 참여 목표와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빠른주유 누적 결제 금액(15만원·40만원·80만원)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각 구간 달성 시 100% 경품을 제공받는다. 경품은 △20만원 주유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빠른주유 쿠폰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고객이 주유비 절감 혜택과 함께 스탬프 적립의 재미, 확실한 보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빠른주유’의 편리함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에쓰오일, 'AI∙빅데이터 판매 분석 시스템' 마스 도입
- 국내 정유사, 기후 해결사 변신 가속…탈탄소 생존 전략 본격화
- [ESG리포트] 여름휴가철에도 멈추지 않는 '착한 경영'…에쓰오일·CJ온스타일 ESG 행보
- 에쓰오일, 자동차연료 환경품질 평가 최고등급 획득
- 원유 중동 의존 62%… 정유업계, "공급망 다변화 시급"
- 에쓰오일, 지투파워와 손잡고 '액침냉각 ESS' 사업화 조준
- 에쓰오일, 멸종위기 천연기념물 보호에 2억8500만원 후원
- [ESG리포트] 에쓰오일·코웨이, 장학금·목소리 기부로 사회적 가치 창출
- 에쓰오일, 삼성SDS와 통합 ITO 계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