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관련 실무자 대상…오프라인 및 온라인 동시 진행

엘리펙스 서밋 2023. (사진=올림플래닛)/그린포스트코리아
엘리펙스 서밋 2023. (사진=올림플래닛)/그린포스트코리아

올림플래닛이 내달 21일 코엑스 및 온라인을 통해 메타버스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하는 '엘리펙스 서밋 202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타버스 관련 실무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서밋은 '메타버스, 이제 성장을 위한 답이 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당신을 위한 첫 번째 메타버스 쇼케이스'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엘리펙스 서밋은 올림플래닛이 메타버스 시장 동향 및 트렌드, 메타버스를 활용한 기업의 성장 전략 등에 대해 소개하고 공유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로, 업계 종사자나 메타버스를 비즈니스에 적용하고 싶어하는 담당자들에게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엘리펙스 서밋 2023에서는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 및 AI엘리펙스 소개 및 국내 유수 기업의 메타버스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메타버스 갤러리, 팝업스토어, 글로벌 쇼룸 사례 등 다양한 세션이 제공될 예정이다.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구체적인 연사 라인업은 내달 초 공개될 예정이다.

올림플래닛 신승호 CBO는 “코로나 이후 이어진 경기 불황 등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지속가능한 메타버스 전략을 수립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을 수 있도록 엘리펙스 서밋 2023 주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엘리펙스 서밋 2023은 오프라인 및 사전 신청자 대상 온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며 온라인 참여 신청은 9월부터 이벤터스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올림플래닛은 엘리펙스로 부동산, 전시, 커머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약 3만 개 이상의 가상공간 구축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엘리펙스는 SaaS 형태의 3D가상공간 구축을 위한 인프라를 제공하는 메타버스 웹3D빌더 플랫폼(Metaverse Web 3D builder platform, ELYPECS)이다.

dmseo@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