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의 마음을 사로잡은 송혜교 패션에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극 중 송혜교의 수수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킨 패션 아이템은 온라인상에서 끊임없이 회자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튀지 않는, 그러나 여성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는 '태양의 후예' 그녀만의 패션 아이템을 모아봤다.

사진='태양의 후예' 홈페이지

 

송혜교의 상큼함이 돋보였던 셔츠는 ‘레일스 00 00위드’의 제품으로 루즈한 핏에 넓은 카라가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흰색 배경에 빨간색 스트라이프 패턴 역시 발랄한 그녀만의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있다.

사진='태양의 후예' 홈페이지

 

 

‘송송커플’이 지뢰밭을 헤쳐 나간 후, 그 부근의 위험성을 표시하기 위해 송혜교의 립스틱을 활용했다. ‘라0즈’의 제품으로 송혜교는 립스틱으로 해골을 그리고 아까운 듯 나머지 루즈를 자신의 입술에 바른다. 송혜교의 당차고 배려있는 모습은 송중기를 다시 한 번 사로잡았다.

사진='태양의 후예' 홈페이지

 

‘송송커플’의 설렘 가득한 뽀뽀 장면에 등장했던 티셔츠다. 송혜교의 수수함, 청순함 그리고 캐주얼함까지 모두 담아낸다. 송혜교가 입은 티셔츠는 ‘S0S0’ 제품으로 비슷한 색 치마와 매치해 차분하게 컬러 매치 시켰다.

사진='태양의 후예' 홈페이지

 

송혜교의 귀걸이는 튀지 않는 크기와 디자인으로 드라마 속 그녀의 미모를 돋보이게 한다. 사진 속 귀걸이는 ‘아0노’ 제품으로 투명한 스톤이 송혜교의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킨다.

물론 송혜교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패션 아이템들과 만나며 그 진가를 더했겠지만, 송혜교가 착용한 제품들이란 이유만으로 이미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꼭 구매해야하는 아이템들로 자리잡고 있다.

그러나 무조건 그녀를 따라하기 보다는 나와 잘 어울리는 제품을 선별해 차별화된 콘센트를 선보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jmd0684@eco-tv.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