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시청률 31.6%(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서대영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진구의 인스타그램에 시청자가 몰리고 있다. 

진구는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한 듯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관련 사진을 여러 장 올리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증명하고 있다.

사진=진구 인스타그램

 

우르크 지진 현장을 촬영한 듯 보이는 사진에 진구는 “언제인지 정확히 기억남!!! 너무 길고 힘들었던 지진세트, 먼지 구덩이에서 며칠밤을 샌건지…” 그리고 “#서대영. 체력의 한계에 부딪히다.....! #태양의후예”라고 적으며 촬영 기억을 더듬었다.

사진=진구 인스타그램

 

진구는 또 드라마 '태양의 후예' 시청률 30% 돌파 기념으로 귀여운 하트사진을 올리며 팬서비스했다. “#태양의후예 30%! 어마어마한 시청률에 무한 감사 드립니다!”란 말과 함께 깜찍한 표정을 선사했다.

사진=진구 인스타그램

 

어제 뜨거운 포옹을 보여줬던 구원커플의 사진도 잊지 않았다. 사진에서 진구는 알통근육과 남자다운 모습을 자랑한다. 옆의 김지원은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진구는 “깜직한 여전사와 푸르른 하늘 아래 드라이브씬 찍는 중^^ 근데 여기 옆은...어마무시한 절벽이라는ㅠㅠ 긴장빡!해서 운전하느라 다음날 내 육체는 알투성이~!!! #심장이빠운쓰빠운쓰”라며 드라마 속 강한 멘탈의 서대영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누리꾼은 진구의 인스타그램 업로드에 “진구 실제론 줌마체다” “너무 멋진배우” “군복이 너무 잘 어울려요” "왜 유부남인거야…"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환호하고 있다.

jmd0684@eco-tv.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