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2층~지상 38층, 8개 동, 전용면적 74, 84㎡ 총 1023가구 공급
천안 레이크타운 1~3차 푸르지오에 이어 공급돼… 브랜드타운 형성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 주경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 주경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동수 기자] 대우건설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천안 성성2지구 A1 블록에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를 6월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 지하 2층에서 지상38층, 8개동, 전용면적 74, 84㎡ 총 1023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배치와 4베이, 판상형(일부가구)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또한 천안 최초의 스카이라운지가 마련돼 업성저수지 등 뛰어난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알파룸 특화(일부 가구)와 광폭주방(일부 가구) 등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단지는 번영로와 삼성대로를 이용해 지역 내 이동이 수월하며 KTX 천안아산역, 경부고속도 등의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교육환경도 좋은 편이다. 단지에서 성성초등학교를 걸어서 갈 수 있고 유치원·초·중교(2023년 개원 및 개교 예정) 부지도 인접해 있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해 이마트 천안서북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롯데마트 성정점, 코스트코 천안점 등이 인근에 있다. 다수의 공원 부지뿐만 아니라 업성저수지 수변생태공원도 내년까지 조성 예정이기 때문에 풍부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절수형 센서 수전, 센서식 싱크 절수기,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LED 조명,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 그린 프리미엄 상품이 적용되어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관리비 절감이 가능하다.

안전을 위한 보안 시스템도 단지 곳곳에 선보인다. 무인 경비시스템, 무인 택배시스템을 비롯해 각 동 현관, 지하주차장 및 엘리베이터 내부에 CCTV를 설치한다. 주차장에는 외부 차량 통제를 위한 차량 번호 인식 주차 관제 시스템이 마련된다.

우수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피트니스클럽, GX룸, 골프연습장,사우나 등 입주민의 건강을 고려한 운동시설이 도입된다. 이외에도 주민회의실, 그리너리카페, 독서실&스터디라운지, 어린이집 등 사교와 문화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225-5번지에 들어서며 6월 중 사이버모델하우스로 오픈한다. 입주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kds0327@greenpost.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