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59~84㎡ 7개 동, 총 1400가구 분양
최고층수 47층의 지역 랜드마크 단지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야경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야경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대우건설이 10일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 분양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경남 김해시 안동 360-3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에서 지상 47층, 7개 동, 총 140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일반분양은 총 809세대이며 평균 분양가는 1000만원 초반대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는 최고 층수 47층의 초고층 스카이라인을 선보이는 등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한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3bay와 4bay 구조다.

해당 단지는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동김해 IC를 통해 부산과 창원, 양산 등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옆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부산김해경전철 인제대역을 이용할 수 있어 김해 및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주변에는 동김해 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주거환경 및 교통망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신어천 하천정비 복합사업과 활천동체육관 건립공사, 동김해 IC~식만 JCT간 광역도로 건설사업 등의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도 부산신항~김해 고속도로 신설사업 역시 2029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는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아파트, 바람이 머물다 가는 쉼이 있는 아파트’라는 조경 콘셉트로 자연 친화적인 설계도 선보인다. 단지 중앙에 펼쳐진 대형 광장에는 산책과 다채로운 이벤트,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 

전체 지하주차장 구성으로 지상층은 공원화할 계획이며 지상에는 다양한 테마 놀이터와 주민 운동시설을 배치한다.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푸른도서관, 독서실, 그리너리카페, 시니어클럽 등 다양한 연령대에 적합한 주민편의시설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지문인식 디지털 도어록과 스마트도어 카메라, 원패스시스템, 차량위치 인식시스템, 지하주차장 LED 조명제어 시스템, 무인 택배시스템 등을 도입된다.

또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에너지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절수기 일체형 싱크수전, 절수형 양변기 등의 친환경 그린시스템뿐만 아니라 지하주차장에 전기차 충전설비 등도 갖춰질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김해시 안동 360-32에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온라인 견본주택을 통해 사전 예약해 방문할 수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7월이다.

kds0327@greenpost.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