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로스트아크, 아레스오브가디언즈 등 거래 시 경품 지급

(사진=아이템베이)/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아이템베이)/그린포스트코리아

게임 아이템 거래 플랫폼 아이템베이가 게임 업계 성수기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게임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름 축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메이플스토리 6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웰컴 투 아이템베이플’을 진행한다. 아이템베이에 접속만 해도 3종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메이플스토리 관련 물품 등록 또는 거래를 진행할 경우 문화상품권을 얻을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스카니아 서버 유저가 아이템베이에 가입할 경우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로스트아크 도전! 거래 미러전에서는 아이템베이 회원 중 2022년보다 2023년 로스트아크 관련 거래 금액이 높을 경우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또한 로스트아크 관련 거래를 진행할 경우 추첨을 통해 300만 골드를 지급하며, 선착순으로 5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레스 오브 가디언즈의 경우 판매 또는 구매 시 100% 당첨되는 경품 응모권을 배부한다. 거래 완료 시 하루 최대 10장까지 응모권을 모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마일리지 5,000원, 1만원, 3만원, 5만원, 할인쿠폰, 유료 서비스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로스트시티의 경우 최초의 부스팅서버 티폰 오픈을 기념해 베이 전용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이템베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티폰 서버에서 희귀 확정 크리처, 경험치 부스터, 유물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아이템베이에서 로스트시티 관련 거래를 완료할 경우에는 거래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유물 상자, 견갑 상자, 젬 상자, 장비 상자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dmseo@greenpost.kr

키워드

#아이템베이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