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스티아 서비스 나눔마당' 출처=삼성물산

 



삼성물산은 래미안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문화강좌, 사회공헌 등의 프로그램이 포함된 ‘래미안 헤스티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2005년 도입한 래미안 입주고객 만족 서비스이며 아파트 관리를 문화강좌, 교육특강, 사회공헌 등 서비스의 개념과 범위로 확대시켰다.

프로그램에는 심폐소생술, 화재대피훈련 등 안전 체험 프로그램과 미니 정원 등의 문화강좌, 희망운동화만들기 등 사회공헌 활동이 포함된다.

삼성물산 측은 “좋은 품질의 주택을 건설하고 수준 높은 입주 관리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ais8959@eco-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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