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 FIFA 공식 결제서비스 파트너인 비자(Visa) 및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기념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혜택은 아디다스 멤버십 회원에게 적용되며 'IBK Visa카드'로 아디다스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IBK기업은행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객들이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Visa와 함께
평소 즐기던 운동을 하는 것만으로 어디에선가 플라스틱이 사라진다면 어떨까. 아디다스 ‘런 포 더 오션(Run For The Ocean)’ 이야기다. 아디다스 러닝 앱을 켜고 10분간 운동을 하면 페트병 1개 무게의 플라스틱을 수거된다.아디다스가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한 러닝 이벤트 ‘런 포 더 오션’을 5월 23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아디다스 러닝 앱을 통해 기록되는 스포츠 활동 시간 10분 당 플라스틱 병 1개 무게에 해당하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아디다스와 팔리가 수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순환 경제 네트워크 ‘엘렉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가치소비가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기업이나 기관에서는 플로깅을 통해 건강한 지구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자주 전하고 있다. 플로깅은 언제 어디서든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이라는 것이 강점으로 이제는 신조어라기보다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플로깅은 쓰레기를 주우면서 뛰거나 걷는 활동을 뜻해 국내에서는 ‘줍깅’으로도 불린다. 바로 내가 살고 있는 집 앞에 나가서도 줍깅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정한 장소를 한정하지는 않지만 최근 진행되는
◇ CU, 곰표 화장품 오프라인 단독 론칭[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CU가 천연 화장품 스와니코코와 손잡고 진짜 밀가루가 들어간 곰표 화장품을 오프라인 단독 론칭한다. 쿠션팩트, 클렌징폼, 핸드크림 3종이다. 곰표 밀가루 쿠션팩트는 진짜 대한제분의 곰표 밀가루가 함유된 제품이다.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어두워지는 다크닝 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으로 패키지에도 곰표 시그니처 디자인이 적용됐다. 곰표 밀가루 클렌징폼에도 밀가루 1000ppm이 들어가 모공 노폐물과 피지 흡착 기능을 강화했다. 곰표 밀가루 핸드크림은 밀가루 추출물, 시
[그린포스트코리아 송철호 기자]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유망 환경기업의 민간투자유치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 환경산업 투자 콘퍼런스’를 개최했다.이번 행사에는 국내 환경기업 25개사, 투자기관 20개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고 ‘투자협약 체결식’, ‘1:1 투자 상담회’, ‘환경기업 투자사례 발표’, ‘유망 환경기업 공개(IR)’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투자협약 체결식에서는 환경기업 4곳
[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새로운 SS18 시즌 크레이지 스니커즈를 14일 공개했다.이번 신제품은 힙합 아티스트 레이보이카르티(Playboi Carti), 21 세비지(21 Savage), 영 서그(Young Thug)와 진행한 캠페인과 함께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크레이지 1 ADV’의 올 화이트 프라임니트는 우븐(woven, 같은 색 실로 줄무늬 부분과 바탕부분을 다른 조직으로 짠 것)을 적용한 독특한 질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두 번째 버전은
[그린포스트코리아 신새아 기자] 최첨단 디지털 기술에 힘입어 패션 매장이 진화하고 있다. 패션업계에도 인공지능(AI) 바람이 불며 ‘똑똑한’ 마케팅으로 고객잡기에 나섰다.17일 업계에 따르면 다양한 브랜드 업체들이 오프라인 매장에 AI·증강현실(AR)·사물인터넷(IoT)·빅데이터 등을 접목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소비 트렌드가 온라인 쇼핑으로 옮겨가면서 고객들의 발걸음을 돌려놓기 위한 오프라인 매장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또한 쇼핑 시 직원과의 접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