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구월점’ 오픈을 맞아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구월점’ 오픈을 맞아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구월점’ 오픈을 맞아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트레이더스는 삼성카드와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마트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새로 문을 연 구월점은 9월 5일 오픈했으며, 인천 SSG 랜더스필드 인근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 매장이다. 삼성카드는 오픈을 기념해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마련했다.

9월 21일까지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보냉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추가로 ‘추억의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음식물 처리기, 냉장 와규 모둠, 세타필 크림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가전·식료품 등 행사상품도 할인가에 판매된다. 행사 세부 내용은 구월점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카드에는 △TRADERS CLUB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 5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 등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