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만의 핵심 전투 시스템 선봬

P의 거짓 키아트. (사진=네오위즈)/그린포스트코리아
P의 거짓 키아트. (사진=네오위즈)/그린포스트코리아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의 신규 인게임 영상 ‘로렌치니 아케이드(Lorenzini Arcade)’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약 7분 30초 분량으로 제작됐다. 더욱 강화된 액션성과 타격감은 물론 ‘페이블 아츠’, ‘그라인더’ 등 P의 거짓의 핵심 전투 시스템을 살펴볼 수 있다. 공포에 휩싸인 ‘로렌치니 아케이드’를 배경으로 다양한 몬스터 및 보스들이 등장한다.

영상에 등장하는 적들은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들로, 보스전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P의 거짓 특유의 잔혹함과 긴장감을 강조했다. 영상의 컷이 바뀔 때마다 배경과 주인공 P의 의상 및 무기가 변하는 것도 관전포인트다. 

P의 거짓은 지난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3에서 또다른 인게임 영상 ‘로사 이사벨 거리(Rosa Isabelle Street)’를 공개한 바 있다. 예술과 낭만이 넘치던 거리가 화염으로 뒤덮이고, 폐허가 된 건물 속에서 화려한 전투 플레이가 약 7분간 펼쳐진다. 주인공 P가 조력자와 함께 보스를 물리치는 모습 등 다양한 전투 스타일도 선보였다.

한편,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의 거짓’은 이탈리아의 유명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 동화로 재해석한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 오는 9월 19일 플레이스테이션(PS) 4·5, 엑스박스 원(XBOX ONE),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그리고 PC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출시된다.

dmseo@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