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원 총괄 디렉터가 출연하는 ‘디렉터 Q&A’ 영상 공개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가 온라인 게임 페스티벌 ‘스팀 넥스트 페스트(Steam Next Fest) 2023’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글로벌 PC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주최하는 온라인 행사로 2019년 12월부터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오는 26일까지 일주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스팀 내 출시 예정인 게임들의 정보와 영상들을 확인할 수 있고, 데모 버전도 직접 체험 가능하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기대작으로 꼽히는 ‘P의 거짓’으로 행사에 참가한다. 특히, 20일 오후 3시에는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가 직접 출연하는 ‘디렉터 Q&A’ 영상도 공개된다.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질문들을 확인하고 개발자에게 직접 답변을 듣는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 지난 9일 데모 버전을 공개 후 3일 만에 전체 플랫폼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증명했다.
게임은 오는 9월 19일 글로벌 정식 출시되며 플레이스테이션(PS) 4·5, 엑스박스 원(XBOX ONE),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그리고 PC 플랫폼 ‘스팀(Stea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 ‘P의 거짓’, 데모 호평…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 네오위즈, ‘P의 거짓’ 최적화에 자신감…“GTX 1060에서 원활”
- ‘P의 거짓’, 데모 버전 공개…9월 19일 출시 확정
- 美 서머 게임 페스트 개막 D-1…국내 게임사 대거 참가
- 넷마블, 3분기 신작 대거 출시…“한국-글로벌 모두 잡는다”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글로벌 173개국 출시
- ‘P의 거짓’, ‘스팀 넥스트 페스트’ 주요 지표 1위 달성
- 소니, MS와 합의…10년간 ‘콜오브듀티’ 계약 연장
- 네오위즈, 2분기 매출 701억원…‘P의 거짓’으로 하반기 반등
- ‘P의 거짓’, 한국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
- ‘P의 거짓’, 게임스컴 기념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