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LoL 월드 챔피언십 티켓 획득 프로모션 진행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코카콜라)/그린포스트코리아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코카콜라)/그린포스트코리아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2023 리그오브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짜릿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네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게임 여정에서 획득하는 경험치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한 LoL의 개발사이자 배급사인 라이엇 게임즈와 글로벌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LoL의 대표 맵인 ‘소환사의 협곡’을 배경으로, 최종 목표인 ‘넥서스’로의 여정에서 얻는 경험치와 짜릿함을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전 세계 LoL 팬들의 축제인 ‘2023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캔 따개 뒷면에 기재된 8자리의 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년만에 한국에서 펼쳐지는 ‘2023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을 총 5명(1인 2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oL 팬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레전드 키트’와 다양한 ‘LoL 게임 아이템(스킨, 마법상자)’, 코크플레이 음료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게임 팬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이 게임과 협업한 첫 사례로, 게임 여정에서 획득하는 경험치의 짜릿함과 즐거움을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코카콜라와 LoL의 전설적인 만남으로 탄생한 이번 한정판을 통해 마법같이 짜릿하고 특별한 일상을 만들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d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