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장용준 인스타그램]

 


Mnet '고등래퍼' 출신 장용준이 '쇼미더머니' 출연 소식을 알리면서 아버지와 자신의 삶은 무관하다고 언급했다.

장용준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하겠다는 의지와 함께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앞서 '고등래퍼'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장용준이 과거 SNS에서 '조건 만남'을 시도한 사실 등이 알려져 논란이 일었고 결국 하차했다.  

장용준은 이와 관련해 인스타그램에 "제 음악에 대한 확신과 열정이 확고히 있고, 썩히기 싫은 마음이 커서 두렵지만 대중 앞에 다시 한 번 얼굴을 내비치게 됐다"고 적었다. 

글의 끝 무렵에서 장용준은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아버지와 제 삶은 아예 무관하다는 것"이라며 "서로의 삶을 존중하고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장용준은 "서로의 성격과 성향이 맞지않아 따로 산 지 꽤 됐고, 아버지에 대한 언급은 최대한 자제해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장용준의 아버지는 바른정당의 장제원 의원이다. 

장용준의 '쇼미더머니' 출연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여러 논란에 대해 충분한 반성 없이 방송에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며 그의 진정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또한 아버지와 자신의 삶이 무관하다는 장용준의 주장과 관련해, 태어나고 자라면서 아버지의 꾸준한 지원을 받아왔음에도 현재 따로 살고 있다는 이유로 자신과 관련이 없다고 주장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한편, 장용준을 영입한 프리마뮤직그룹 측은 9일 SNS를 통해 "프리마 뮤직 그룹 새 멤버 노엘입니다 쇼미 나오실려는 분들 다들 짐싸세요"란 글과 함께 장용준의 ‘쇼미더머니6’ 지원 영상을 게재했다.  노엘(NO:EL)은 장용준이 앞으로 사용할 정식 활동명으로 알려졌다. 


☞환경TV선정 '소비자들이 뽑는 올해의 친환경차' 투표하면 푸짐한 경품이 팡팡!!  

lulu_oh@eco-tv.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