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빼닮은 SSR 캐릭터, 아군의 방패 역할

(사진=레벨 인피니트)/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레벨 인피니트)/그린포스트코리아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네로’를 추가하고, ‘NYA NYA PARADIS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 ‘NYA NYA PARADISE’에서는 신규 캐릭터 ‘네로’가 주인에게 버림받은 아기 고양이를 구조하고, 지휘관과 함께 보호소까지 데려다주는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특수 모집에는 SSR 니케 ‘네로’가 등장한다. 해피 주 소속 ‘네로’는 방주의 고양이를 보호하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그루밍도 서슴지 않는 등 고양이를 빼닮은 캐릭터다.

전투에서는 아군이나 적과 교류하면 방어 능력이 상승하고,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적들의 이목을 끌어 아군의 생존력을 끌어 올리는 방패 역할을 수행한다.

이와 함께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21일 로그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시원한 수영복 차림의 ‘라피’ 한정 코스튬 ‘클래식 바캉스’를 비롯해 다양한 육성 재료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드레이크’의 한정 코스튬 ‘빌런 레이서’를 출시했으며, 바이크를 타고 방주를 질주하는 ‘드레이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솔로 레이드가 열리며,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협동 작전에는 ‘모더니아’가 보스로 등장한다.

dmseo@greenpost.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