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 해변 카페 및 코스튬, 가구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 추가

(사진=해긴)/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해긴)/그린포스트코리아

해긴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가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즐거운 숲속 생활을 그린 ‘보노보노’는 올해로 출간 37년차를 맞이한 일본 4컷 만화이자, 한국에서도 코믹한 이야기 속 철학적인 내용의 명대사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해긴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플레이투게더’ 내 다양한 ‘보노보노’ 콘텐츠를 추가하고, 모든 이용자가 ‘보노보노’ 관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플레이투게더’ 광장 해변가에는 ‘보노보노’ 해변 카페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보노보노와 포로리, 너부리 등 ‘보노보노’의 주요 캐릭터가 맞이하는 카페에서는 이들을 모티브로 한 음식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해당 음식을 먹으면 보노보노 특유의 땀 흘리는 모습이 게임 내에서 재연된다.

‘보노보노’ 해변 카페에는 음식 조리대 외에도 대형 캐릭터 인형과 포로리의 나무집, 동굴 아저씨 바위 등 다양한 요소들로 가득 차 있으며, 특히 보노보노의 조개를 낚 시할 수 있는 연못이 위치해 있다.

이와 함께 자신의 캐릭터를 보노보노와 너부리로 만들 수 있는 코스튬부터 포로리 펫, 각종 악세사리 및 메가인형, 탈 것, 가구 등 ‘보노보노’ 캐릭터를 콘셉으로 한 약 60여종의 다채로운 아이템이 업데이트 되었다.

해당 아이템들은 상점 구매 외에도 공방제작, 요리, 미션 및 이벤트 보상 등의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투게더’는 보노보노 업데이트를 기념해 해변 카페에서 보노보노와 친구들을 도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보노보노 스페셜 아이템을 제공하며, 오는 7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재화 아이템과 보노보노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부 이벤트 등의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dmseo@greenpost.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