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간 대규모 PvP ‘침공전’ 차별점 내세워
컴투스홀딩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MMORPG ‘제노니아’를 이달 27일 자정에 국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제노니아’는 글로벌에서 히트 IP를 MMORPG 장르로 재탄생시킨 게임이다. 서버 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비롯해 ‘던전’, ‘보스 레이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내세웠다.
카툰 렌더링 기반의 참신한 비주얼과 150개 이상의 컷신으로 제노니아 시리즈 특유의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엮어 나간다. PC와 모바일에서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한다.
유저와 크리에이터가 상생하는 ‘크리에이터Z’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달 20일까지 참여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되면 고급 방송 장비도 선물한다. 또한, 모바일 MMORPG에서는 선구적으로 ‘In-game GM’ 시스템을 도입해 게임 안에서 유저들과 즉각적으로 소통하고 빠르게 불편사항들을 해결해주며 유대감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dmseo@greenpost.kr
관련기사
- 컴투스홀딩스, 정철호 대표이사 신규 선임
- 올해 1분기 코스피·코스닥 상장사 실적 ‘급감’
- 컴투스홀딩스, 1분기 매출 364억원…전년 比 16.8%↑
-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사전 예약 100만명 돌파
- 컴투스홀딩스 엑스플라, 빗썸 상장
- 컴투스, 2년 연속 ‘KBO 올스타전’ 공식 스폰서 체결
- 컴투스, 149억 원 규모 특별 분기배당 실시…주당 배당금 1,300원
-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흥행 청신호…애플 인기 1위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쇼케이스 개최…4년만의 오프라인 축제
- 피처폰 전설의 귀환…‘제노니아’ 정식 출시
- 컴투스홀딩스, 2분기 영업손실 124억원…신작 마케팅비 영향
서동민 기자
dmseo@green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