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 기록한 원작 반영

(사진=컴투스홀딩스)/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컴투스홀딩스)/그린포스트코리아

컴투스홀딩스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컴투스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제노니아’가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3일 사전 예약에 돌입한 ‘제노니아’는 일주일 만에 누적 참여자 100만 명을 달성했다. 사전 예약자 수의 빠른 증가세는 제노니아 시리즈를 즐겼던 많은 팬들과 MMORPG 장르의 매력을 기대하는 유저들이 함께 호응한 결과로 풀이된다.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에 따라 게임 출시 후 ‘주문서 상자’, ‘강화서 상자’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200만 명을 넘어서면 더욱 다양한 미공개 아이템도 선물한다. 사전 예약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시네마틱 영상 확장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상반기 출시 예정인 ‘제노니아’는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제노니아’는 2008년부터 총 7개 시리즈를 통해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모바일 RPG 역사에 한 획을 그었던 게임이다. 특히, ‘제노니아2’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신작에서는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제노니아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를 선보인다. 기존 MMORPG와 차별화되는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중심으로 다양한 협동과 경쟁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유저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는 밀착형 게임 운영으로 유저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서버 침공전의 팽팽한 긴장감을 담은 TV 광고 영상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제노니아의 상세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dmseo@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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