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엔진 “이용자들 의견 적극적으로 수렴할 것”

(사진=위메이드)/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위메이드)/그린포스트코리아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중인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출시 사흘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2위로 올라섰다.

‘나이트 크로우’는 4월 30일 기준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2위를 기록했다. 전날 4위에서 두 계단 뛰어오른 순위다.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에서는 출시 당일 인기 및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매드엔진 개발팀은 1일 개발자 서신을 통해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현재 개선 중인 상황을 공유하며 원활한 서비스를 위한 소통에 나섰다. 

이선호 PD는 “접속 및 결제 등의 불편한 점이 있었던 것에 대해 사과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개선하겠다”고 전했다. 이 PD에 따르면 향후 보스 드랍 아이템의 루팅 방식 변화, ‘망각의 성수’ 수급처 추가, 상급 전직의 징표 개선, 이용자 간 위치 공유 기능 등에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용자 증가에 따라 1일 신규 서버 ‘인노첸시오’를 추가했다. 현재 11개 서버 그룹, 총 33개 서버를 운영중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최신 기술력을 집대성한 신작이다. 광원 효과, 질감, 그림자 등 극사실적인 연출로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아름답고 광활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규모의 전쟁을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dmseo@greenpost.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