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우리에게 일상적 면역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았다. 게다가 무더위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가하면서 이 관심은 자연스레 필수영양소를 함유한 ‘종합영양제’로 연결됐다.이 중 아로나민 골드 100정의 경우 지난 2월에는 17위, 지난 3월 14위를 기록한 데 이어 4월에는 3위로 순위가 껑충 올랐다. 판매량을 보면 지난 3월 787개에서 4월 1302개로 2배 가까이 늘어났다.1963년 7월 처음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인 아로나민은 지금
[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지난해 건강‧미용 트렌드 키워드는 ‘색조’와 ‘슈퍼루키(신진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헬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은 ‘2018 헬스앤뷰티(이하 H&B) 어워즈’ 결과를 21일 발표했다. 이 어워즈는 한해 매출 기준 가장 많이 팔린 카테고리 제품 20개를 선정하고 카테고리별 1위에서 3위까지 총 60개의 히트상품을 공개하는 것이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국내 중견‧중소 브랜드들의 성장이 눈에 띄었다.향수를 제외한 주요 카테고리 상위 제품을 국
삼성전자가 25일(미국 현지시간)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평가에서 전년 대비 9% 상승한 562억 달러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하며, 세계 6위를 차지했다.인터브랜드는 삼성전자에 대해 △투명하고 솔직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갤럭시노트7의 위기를 빠르게 극복하고 브랜드 신뢰를 성공적으로 회복한 점 △인간적이고 감성적인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이 일관적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되는 점 △갤럭시S8, 애드워시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