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커피빈코리아]
[출처=커피빈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커피빈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음료를 추천했다. 

커피빈코리아가 추천한 음료는 레몬티 2종과 제주농장 감귤주스다. 이들은 비타민이 듬뿍 들어있어 다이어트와 건강 증진에 좋다는 것이 커피빈코리아 측의 설명. 특히 레몬티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피부 노화 방지, 지방 합성 억제, 신진대사 촉진으로 다이어트와 건강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커피빈코리아가 추천하는 얼그레이 레몬 티는 감귤류 과일 베르가못 오일을 넣은 얼그레이에 달콤한 레몬청과 커피빈 제작 레몬베이스를 혼합한 음료다. 얼그레이 향에 레몬의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 준다.

스웨디쉬 레몬 티는 히비스커스와 베리믹스가 혼합된 화사한 과일 맛에 레몬이 더해져 더욱 상큼한 풍미를 자랑한다. 스웨디쉬 레몬 티에는 과일티 스웨디쉬 베리즈에 레몬청, 레몬베이스가 들어간다.

제주농장 감귤주스는 100% 제주산 감귤과즙으로 만든 주스다. 열량이 138kcal으로 매우 낮아 다이어트 중인 사람은 물론 바쁜 직장인들의 영양 공급에도 좋다. 가격은 얼그레이 레몬 티와 스웨디쉬 레몬 티 각각 6300원, 제주농장 감귤주스 4000원이다.

커피빈코리아 관계자는 “2종의 레몬 티와 제주농장 감귤주스로 다이어트와 건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mybb10@hanmail.net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