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 기념 출시된 '시나몬 돌체 라떼' [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출시 5주년을 기념, 스타벅스 카드와 케익을 출시하는 등 다음달 2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10월 4일까지 ‘그린’과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티바나 풀 리프 티 음료 주문시 동일 음료 한잔을 더 증정하는 BOGO e-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골드 회원의 경우에는 샷 그린티 라떼 구매 시에도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7일에는 금빛의 별 모양으로 디자인된 5주년 카드가 새롭게 선보여지는데, 스타벅스는 10월 10일까지 5주년 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하는 신규 및 기존 웰컴 회원들에게 10월 3일 이후 바로 그린레벨로 승급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고 덧붙였다. 
 
이어 10월 5일에는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 기념 음료를 출시하고, 이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스타벅스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음료는 2종이다. 시나몬과 연유 휘핑크림이 에스프레소 샷과 조화를 이룬 '시나몬 돌체 라떼'와 새로운 티바나 음료 '라임 패션티'다.
 
이 중 '시나몬 돌체 라떼'를 구매하는 고객은 '그린'과 '골드' 회원에게는 별 3개를 증정받는다. 스타벅스는 이 음료를 5잔 이상 구매하면 별 5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 10월 19일에는 5주년 기념 케익도 출시된다. 이 케익을 구매하는 전 레벨회원들에게 5주년 기념 초와 함께 별 3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별 선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10월까지 지속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 후 이용 시 별 적립을 통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2011년 9월 국내에 도입됐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돼 ‘웰컴’, ‘그린’, ‘골드’ 레벨마다 다양한 쿠폰과 혜택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재 250만명 이상의 고객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등록돼 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은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국내 거주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

running@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