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전투, 다양한 지역 선보

(사진=네오위즈)/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네오위즈)/그린포스트코리아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How Many Lies?(얼마나 많은 거짓말이 있을까?)’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이번 신규 트레일러 영상은 오는 23일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Gamescom) 2023’에 맞춰 특별히 제작됐다. P의 거짓'이 지난해 게임스컴에서 '가장 기대되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최고의 롤플레잉 게임,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부문을 수상, 한국 게임 최초 3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한 만큼 이번 영상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분 15초 분량의 해당 영상에서는 ‘인간이 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거짓말을 할 수 있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나레이션과 함께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지역과 새로운 보스,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P의 거짓은 지난 8월 17일부터 한국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플레이스테이션(PS)4와 PS5 버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판은 64,800원,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Collector’s Edition)’은 17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콘솔 패키지는 △지마켓, △쓱닷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예약 가능하다. 사전 예약을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특전이 제공된다. 

dmseo@greenpost.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