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유럽∙남미∙아시아 등 글로벌 170여 개국 출시

(사진=컴투스)/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컴투스)/그린포스트코리아

컴투스는 자사 3D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크루(영문명 Ace Fishing: Crew)’가 7월 20일(한국 시각 기준)부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낚시의 신: 크루’는 글로벌 7,000만 다운로드를 자랑하는 ‘낚시의 신’ IP를 기반으로 한 레포츠 게임으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물 속을 탐험하며 낚시를 즐길 수 있어 보다 직관적인 낚시가 가능하다. 낚시 게임 본연의 재미에 뛰어난 손맛에 캐릭터 수집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결합해 낚시에 익숙지 않은 유저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낚시의 신: 크루’는 이번 출시로 글로벌 최고의 낚시 게임 IP ‘낚시의 신’의 인기를 이어감은 물론,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재미도 함께 제공한다. 실제로 ‘낚시의 신: 크루’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세계 각지의 낚시 명소를 게임에 담아내고, 특유의 쉬운 조작과 뛰어난 손맛은 더욱 살려내는 등 전작의 글로벌 흥행 DNA를 그대로 계승했다.

여기에 다양한 개성을 지닌 54종의 캐릭터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크루를 구성할 수 있으며, 여러 물고기를 낚아 요리하고 식당을 운영하거나, 다른 유저와의 대결을 즐기는 등 전반적인 볼륨을 대폭 늘렸다. 

‘낚시의 신: 크루’는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170여 개국에 서비스되며,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독일어·프랑스어·태국어 등 12개 다양한 언어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부문장은 “낚시 그 이상의 재미를 담아 낸 만큼 전 세계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낚시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dmseo@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