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가 창궐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방대한 오픈월드

(사진=레벨 인피니트)/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레벨 인피니트)/그린포스트코리아

레벨 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생존 RPG ‘언던(Undawn)’을 구글 플레이, PC런처, 스팀(Steam) 등에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언던’은 좀비가 창궐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생존 지표와 실시간 날씨 변화 등 극한의 생존 요소로 출시 이전부터 주목받은 서바이벌 RPG다.

이 같은 차별화된 생존 요소와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사전등록 단계에서 400만 명을 모객했다.

이번 정식 출시 기념 공식 영상에서는 좀비로 아수라장이 된 도심에 나타난 괴물에 총알 세례를 퍼붓는 생존자들을 비롯해 홍보 모델 윌 스미스를 캐릭터로 만든 전설의 생존자 ‘트레이 존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글로벌 서버 오픈을 기념해 전설의 생존자 ‘윌 스미스’ 퀘스트가 진행되며 미션 완수 보상으로 레이븐 윙 한정 세트, 곰돌이 인형, 성장 재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생존자의 길’ 초보자 퀘스트와 누적 로그인, 커뮤니티 팔로우, 공유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하고 한정 안경, 머리 장식, 총기 스킨,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글로벌 사전등록자 4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유니크 스턴트 조각 상자와 부품 설계도 1레벨 10개, 나노 코어, 방탄 플레이트 보급함 10개 등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dmseo@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