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를 활용한 수집형 RPG

(사진=빅게임 스튜디오)/그린포스트코리아
(사진=빅게임 스튜디오)/그린포스트코리아

빅게임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사전등록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5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로 개발한 수집형 RPG다. 한국 애니메이션 RPG 기술을 선도하는 베테랑 개발자들이 설립한 빅게임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하는 듯한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몰입감 높은 스토리텔링이 특징이다.

특히 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캐릭터 조합, 배치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수려한 연출이 돋보이는 필살기, 애니메이션 스토리에서 관계가 있는 캐릭터들이 동시에 사용하는 인연 합격기 등 화려한 스킬 연출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애정도 레벨에 따라 캐릭터 진급에 필요한 아이템, 재화 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모든 캐릭터를 꾸준히 키우기만 한다면 최고 등급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등록은 5월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고, 공식사이트,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으며 SR 미모사 캐릭터와 인연 소환권 10장 등 푸짐한 사전등록 보상을 받을 수 있다.

dmseo@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