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함께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

신한은행은 넥슨과 ‘카러플X신한 쏠 SOL박스 이벤트’를 오는 12월 4일까지 진행한다.(신한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은행은 넥슨과 ‘카러플X신한 쏠 SOL박스 이벤트’를 오는 12월 4일까지 진행한다.(신한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은행은 넥슨과 ‘카러플X신한 쏠 SOL박스 이벤트’를 오는 12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카러플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줄임 말로 모바일에서 레이싱 경기를 즐기는 넥슨의 대표 게임이다.

참여방법은 카러플 랭킹전 레이싱 경기 후 획득한 ‘SOL코인’으로 카러플 웹페이지에서 ‘SOL박스’를 선택해 쿠폰 코드로 전환하고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마이신한포인트, 아이폰14, 애플워치se, 게임아이템, 모바일 쿠폰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신한은행은 SOL박스의 명칭을 레전드, 희귀, 레어 박스 등 게임 이용자들에게 익숙한 용어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고 SOL코인을 일일 10개까지 수집할 수 있어 경품 당첨의 기회를 높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정규 e스포츠대회(KRPL) 스폰서로서 게임 유저와 소통하고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실천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카러플에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몰리 뛰라이더’에 이어 레전드 스피드 뛰라이더 카트 ‘쏠라이더’, ‘북극곰 쏠 배낭’, ‘신한 프렌즈 오라’ 등 신한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카트를 제작해 재미를 더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했다.

son9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