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전까지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 진행
재활용률 높인 ‘백설 식용유’ 노력 알리는 일환
SNS로 일상 속 친환경 소비 습관 인증 이벤트

CJ제일제당이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CJ제일제당이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CJ제일제당이 설 명절 전까지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오늘도 자연습관, 백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한편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재활용률을 높인 ‘백설 식용유’의 노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5월 백설 식용유의 유색 포장재를 투명 용기로 교체했다. 포장재 라벨도 잘 떨어지는 수분리성으로 바꿔 재활용률을 높였다. 새롭게 바꾼 포장재는 오는 설 백설 고급유 선물세트 전량에 적용한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리뉴얼한 백설 식용유를 사용하는 모습, 사용 후 올바르게 분리 배출하는 모습, 에코백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모습 등 일상 속 친환경 생활 습관을 찍어 SNS에 올리면 된다. 

CJ제일제당은 백설 식용유를 통해 착한 소비에 대해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백설 식용유 선물세트, 친환경 식기,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은 소비자와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착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친환경 가치소비에 앞장서는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ke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