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신약, ‘지역사회 획득 폐렴과 항생제‘ 웹 심포지엄 개최
일성신약, ‘지역사회 획득 폐렴과 항생제‘ 웹 심포지엄 개최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0.07.06 10: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의료진 대상...의료 전문 포털사이트 키메디에서 진행
오구멘틴
일성신약 ‘오구멘틴‘ (일성신약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일성신약이 항생제 오구멘틴 웹 심포지엄에서 지역사회획득폐렴의 임상적 진단과 치료법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일성신약(대표 윤석근, 윤종욱)은 17일 전국 의료진을 대상으로 항생제 오구멘틴 웹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웹 심포지엄은 ‘지역사회 획득 폐렴과 항생제‘를 주제로 순천향대학교 부속 부천병원 호흡기알레르기내과 장안수 교수가 강의한다.

오구멘틴은 아목시실린과 클라불란산이 결합된 내성균용 광범위 항생제로서 영국 GSK의 원료를 사용해 일성신약에서 제조, 판매하는 오리지널 제품이다.

일본 후생노동성의 허가를 받은 후 2016년부터 일본에 수출 사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품질관리로 일성신약은 2018년 GSK사로부터 국내 파트너사 중 유일하게 ‘최우수 공급업체(아시아 태평양 지역)’로 선정됐다.

일성신약 관계자는 “바이러스나 세균 등 지역사회를 통한 감염 우려가 커지는 현 상황에서 지역사회 획득 폐렴과 그에 대한 적절한 치료 방법을 공유하고자 이번 심포지엄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오는 17일 오후 1시부터 의료 전문 포털사이트 키메디에서 진행되며 사전등록은 키메디에 회원가입 후 ‘메디 Live’에서 신청 가능하다.

minseonlee@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