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화이트데이'. 여성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사탕이 아닌 '향수'였다.뷰티 크레이터 뷰티쏘식(BeautySoSeek)은 10대~40대 여성 회원 450명을 대상으로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실시한 ‘화이트데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13일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 여성들이 남성에게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향수(52.4%)였고, 가장 주고 싶은 선물 역시 향수(
[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영국의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러쉬(LUSH)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정판 러브 에디션(Love Edition)을 출시한다.9일 러쉬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에디션은 모두 21종으로 단품 14종, 기프트 세트 4종, 재사용할 수 있는 포장재 낫랩(Knot Wrap) 3종으로 구성됐다. 욕조를 떠다니며 목욕의 즐거움을 선사해 줄 배쓰 밤 ‘러브 보트’, 강렬한 장미향을 가진 ‘자이언트 로즈 밤 쉘’, 쉐어버터가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고체 샤워
[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파리바게뜨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한정판 제품 40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러블리 화이트데이(Lovely White day)를 주제로 하트, 연인, 에펠탑 등을 그래픽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다. 대표 상품인 러블리 하트 케이크는 하트 모양의 케이크 두 개가 한 쌍을 이루는 제품이다. 화이트 스폰지 케이크에는 산딸기와 리치 콤포트(과일을 설탕 등에 절인 것)를 얹은 딸기 케이크, 초코 스폰지에 진한 초코 크림과 체리 콤포트를 올린 초코 케이크로 구성됐다. 8일부터 14
[그린포스트코리아 홍민영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빈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케이크 2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케이크는 그레이프무스와 다크초코롤이다.상아색의 그레이프무스는 언뜻 보기만 해서는 무슨 맛인지 예측하기 어려운 모습이다. 잘라보면 두 가지 맛의 잼이 들어있고 하단에는 살구무스, 리치로즈허니리플잼을 발랐다. 상단에는 생크림무스와 청포도리플잼을 더했다. 다크초코롤은 부드러운 쉬폰 시트에 콜드브루시럽을 바르고 프랑스산 초콜릿으로 만든 크림을 올렸다. 표면에는 다크초콜릿을 발라 더욱 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