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 천마표 콜라보 ‘천마표시멘트팝콘’ 출시[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11월 초 유동골뱅이맥주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엔 시멘트 브랜드와 협업한 이색 콜라보 상품을 선보였다.세븐일레븐은 천마표 시멘트로 유명한 성신양회와 손잡고 ‘천마표시멘트팝콘’을 출시했다. 천마표시멘트 포대 디자인을 상품 패키지에 그대로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상품으로 카카오 천연색소를 활용해 시멘트 느낌의 흑색 팝콘을 구현했다. 맛은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함이 어우러진 팝콘으로 단짠의 조화를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이마트24 가맹점주는 앞으로 재해나 현금도난 등의 사건·사고 발생 시 본사로부터 보장을 받고 법률 및 노무 자문 서비스도 받을 수 있게 된다.이마트24는 27일 오후 3시 본사 대회의실에서 이마트24 가맹점사업자단체인 ‘경영주 협의회’와 상생협약식을 체결하고 본사가 모든 가맹점의 재해·재물보장 및 현금도난보험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모든 가맹점이 이용 가능한 법률·노무 자문 서비스를 신설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확대키로 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그린포스트코리아 최빛나 기자] 가성비 좋은 와인으로 유명한 '4900원 와인' 도스코파스가 대한민국 와인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장식했다. 국내 단일 와인 브랜드로 1년 만에 200만 병 넘게 팔린 최초의 이례적인 역사를 썼기 때문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8월 출시한 초저가 와인 '도스코파스'가 국내에서 판매되는 와인 브랜드 최초로 1년 만에 2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이마트 주류 매출에 따르면, 도스코파스는 주류 전체에서 매출순위 3위에 오르며 소주, 맥주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