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신새아 기자] LG생활건강이 한방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효비담'을 출시했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효비담' 라인은 지리산 자연삼을 100일간 저온 옹기 발효시켜 얻은 백효단과 피부미용에 좋은 은이 버섯 추출물을 담았다. LG생건은 이를 통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고 발효를 통해 인삼의 유효성분을 저분자화시켜 흡수력을 높였다고 설명했다.특히 이번 제품은 리뉴얼을 통해 눈가부터 볼, 입가의 팔자 주
[그린포스트코리아 신새아 기자]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기초라인 ‘자음생수’와 에멀젼 ‘자음생유액’을 출시했다.16일 설화수는 대표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과 동일한 라인에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이 추가했다고 밝혔다. 보습부터 영양,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자음생 라인의 제품 구성이 강화됐다.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는 인삼의 수분과 영양 성분을 응축시킨 원료인 증삼수를 담고 있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증삼수는 인삼을 증숙하고 다시 진공에서
[그린포스트코리아 신새아 기자] 현대백화점은 이달 15일부터 25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슈퍼 위켄드 코스메틱 핫딜'을 진행한다.'슈퍼 위켄드 코스메틱 핫딜'에는 총 100여개의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하고, 물량 규모만 1000억원에 달한다. 현대백화점이 진행한 화장품 행사로는 역대 최대 규모다.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에 화장품 매출이 집중되기 때문에 이번 페어를 통해 대대적인 화장품 판촉에 나섰다고 한다. 실제로 지난해 현대백화점의 화장품 매출 중 12월 비중이 12%로, 12월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