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고객들에게 목표 고객층을 맞춘 고효율 초개인화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인다.KT는 빅데이터 기반의 초개인화 문자 및 디지털 광고를 통합한 마케팅플랫폼 ‘KT 애드트윈(AD-Twin)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KT 애드트윈은 기업이 원하는 마케팅 목표 고객층을 KT의 빅데이터 기반으로 정교하게 추출해, 개인화 문자와 디지털 광고를 통합적으로 실행 가능한 ‘원스톱(One-stop)’ 통합 마케팅 플랫폼이다.KT는 2022년 방대한 통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KT 애드트윈의 1세대 버전 ‘K-Ads(
국내 대표 전자기업인 삼성전자와 LG전자가 미래 잠재 고객인 Z세대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삼성전자는 최근 1020세대를 겨냥한 고성능·중가의 준프리미엄 신제품을 선보이며 Z세대 고객 확보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LG전자는 Z세대를 위한 제품 및 서비스 체험 공간 ‘그라운드220’을 오픈했다. 이처럼 Z세대를 겨냥한 제품과 체험공간을 활용해 시장과 고객을 확보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연말 맞아 성능과 가격 갖춘 신제품 선보이는 삼성전자삼성전자가 연말연시를 맞아 가성비를 갖춘 모바일 제품을 연이어 출시한다.삼성전자는 지난 8
이동통신 3사가 마케팅 메시지에 다양한 스타일의 이미지를 적용해 발송할 수 있는 ‘RCS 이미지 템플릿’ 서비스를 7일 출시했다.이동통신 3사가 출시한 ‘RCS 이미지 템플릿’은 이미지&타이틀 강조형, 이미지 강조형, 썸네일형(가로), 썸네일형(세로), SNS형, SNS형(중간버튼) 총 6가지 메시지 유형을 지원한다. 이를 바탕으로 기업이나 소상공인은 마케팅 대상이나 내용에 맞춰서 메시지 유형을 선택 할 수 있다.특히 멀티문자메시지(MMS)보다 비용이 34% 낮게 제공돼, 메시지를 통한 마케팅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또 일반
[그린포스트코리아 최빛나 기자] 유통업계가 각 제품에 캐릭터를 컬래버레이션하는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과거부터 꾸준히 해왔던 마케팅 방식이지만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실패없이 큰 관심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캐릭터는 과거 스티커·씰이나 완구류 및 팬시 등 제품을 강조하기 위한 부수적 요소로 활용되는 데 지나지 않았다. 하지만 최근 캐릭터가 점차 메신저, 영화, 웹툰 등 일상 속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남녀노소를 막론한 사랑을 받게 되자 유통업계에서도 다양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특히 단순한 소비를 넘어 재미를 추구하는
[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대웅그룹이 가을학기 학점연계형 장기현장실습 인턴 50여명을 모집한다.대웅그룹(대표 윤재춘)은 우수인재 육성을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오는 9일까지 온라인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대웅그룹 인턴십은 대웅그룹사(대웅·대웅제약·대웅바이오·한올바이오파마 등)에서 직원들과 함께 실무 과제를 해결해나가며 해당 직무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재양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가을학기는 9~12월까지 4개월간 인턴 실습으로 진행되며, 장기현장실습제도가 진행 가능한 대학교의
[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간 기능 개선제 ‘우루사’가 젊은 감성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우루사’ 뉴트로 한정판을 선보인다.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간 기능 개선제 ‘우루사’의 패키지를 특별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2우루사3일 발매한다고 밝혔다.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1960년~1980년대 고가의 제품들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금은 색의 소재와 장식들을 사용해 당시의 고급스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우루사의 상징과 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