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겨울여행 환전 종합선물 셋트'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 '겨울여행 환전 종합선물 셋트' 이벤트 실시
  • 이재형 기자
  • 승인 2019.12.26 10: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여행을 위한 최대 90%의 환율우대 혜택
국민관광상품권, 하나머니 등 환전 손님 대상 경품이벤트 시행
자료 KEB하나은행 제공
자료 KEB하나은행 제공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재형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추운겨울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손님을 대상으로 내년 2월 29일까지 '겨울여행 환전 종합선물 셋트'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환전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해외 여향을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지리적으로 가깝고 따뜻한 기후 조건을 보여 가족과 함께 보내기 좋은 베트남, 태국, 대만, 필리핀, 말레이시아의 동남아 5개 국가 통화와 새로운 관광지로 부상하고 있는 러시아의 루블화를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손님들만이 이 이벤트의 혜택을 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들에게 하나은행은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1명)권과 30만원권(2명) 그리고 행운상으로 3만 하나머니(100명)를 제공한다.

또 위 6개 통화를 제외하고 미화(USD)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모든 하나멤버스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 하나머니(100명) 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신라인터넷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모든 통화 건당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매입하는 손님에게는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12만원권(기본 11만원 + 신규가입 라라캐쉬 1만원) 적립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추운겨울을 피해 가깝고 따뜻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연말연시 해외여행 손님들에게 여행의 설레임과 함께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jhl@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