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추석 한정판 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제공)2018.9.11/그린포스트코리아
'려'의 ‘동백향 에디션'.(아모레퍼시픽제공)2018.9.11/그린포스트코리아

아모레퍼시픽이 '추석빔 곱게 차려 입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올 추석을 맞아 '퍼펙팅쿠션 인텐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설화수 퍼펙팅쿠션 인텐스는 진설에 담긴 적송 추출물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채워주고 윤기를 더해준다. 

매년 한국의 전통 장인 작가와의 협업을 진행해온 설화수는 올해도 무형 문화재 작가와 협업을 진행해 기품 있는 한국미를 담은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의 패키지는 사슴과 불로초, 소나무의 조화를 표현해 장수와 길상의 의미를 담았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제주산 동백오일로 영양을 공급하는 ‘동백향 에디션’을 선보인다. 동백향 에디션은 동백오일 성분을 2배 강화한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이밖에 '실속형 홈케어 디바이스'도 있다.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초음파 마사지기인 '젬 소노 테라피'와 미백, 주름 개선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건조한 가을, 피부에 수분과 영양성분을 채워주기에 안성맞춤이다. 

'헤라'의 '문 워커 오 드 뚜왈렛'(Moon Walker EDT)은 라일락 향을 담은 화이트 플로랄 향수다. 달빛을 고스란히 머금은 듯한 라일락의 황홀한 향을 담아 관능적인 무드를 고스란히 표현한다.

이번 기획 세트의 패키지 디자인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은은한 라일락 향과 도시의 푸른 밤을 연상시키는 모던한 일러스트가 제품에 매력을 더해준다. 

/
'헤라'의 '문 워커 오 드 뚜왈렛'(Moon Walker EDT)제품.(아모레퍼시픽제공)2018.9.11/그린포스트코리아

 

roma2017@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