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이서진 기자] 2018년 07월 28일 뱀띠의 오늘 하루 운세는 한번 이야기한 말은 되돌리기 쉽지 않다. 괜한 오해의 원인이기도 하다. 하찮은 실수로 문제를 만들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상대에 대한 평가는 가급적 자제하고 긍정적인 말을 하는 것이 좋겠다.

▣ 53년생 - 대인관계에서 유연하게 대처한 것이 결국은 좋은 결과를 가져다준다.

▣ 65년생 -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는 날이다.

▣ 77년생 - 주변 사람 때문에 오해받는 일이 생긴다.

▣ 89년생 - 최고가 될 수 있는 곳으로 한 발짝 다가간다. 새로운 희망도 생길 것이다.

▣ 01년생 - 속아서 사거나 비싸게 살 수 있다.

한편 태어난 별자리(생일)별 오늘의 운세는 다음과 같다.

▣ 양자리(3/21~4/19)

오늘은 자신감을 가져도 좋습니다. 당신은 미적인 연출력이 탁월하며 자신의 재능을 인정받는 날입니다. 그러나 주위 사람들과 문제가 생기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 황소자리(4/20~5/20)

심신의 안정이 최우선인 하루입니다. 우울해지는 경향을 조심하면 생활과 주위 환경이 안정 됩니다. 정서적으로 불안하기 때문에 취미생활을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 쌍둥이자리(5/21~6/21)

오늘은 어디에 가도 활기찬 모습으로 대인관계가 이루어지지만 간혹 의견 대립으로 불화를 조성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자신의 재능을 살릴 수 있는 일에 전력투구해야 할 시점입니다.

▣ 게자리(6/22~7/22)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기존의 일들을 정리하여야 하며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오늘은 하루가 순탄하므로 성실하게 움직이면 금전이든 애정이든 기쁜 일이 생깁니다.

▣ 사자자리(7/23~8/22)

고달프고 기나긴 시간은 지나고 안정적인 시간이 돌아옵니다. 당신의 능력을 시험 받기 좋은 하루이므로 시작이 중요합니다. 열정적으로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하루를 보내야 후회가 남지 않습니다. 자신의 재능을 펼쳐야 할 시점입니다.

▣ 처녀자리(8/23~9/23)

적극성을 지닌 당신의 재능과 매력을 자랑해도 좋습니다. 바쁜 일에서 도피할 생각은 말아야 합니다. 당신은 책임감이 강하고 무엇이든 두려워하지 않는 배짱을 지녔습니다. 그러나 더 높은 위치에 오르려면 남을 배려하는 태도가 많이 필요한 날입니다.

▣ 천칭자리(9/24~10/22)

섬세한 감성을 지니고 순수한 당신의 하루는 희망적입니다. 오늘은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하기 좋은 날이며 조금 힘들다 하여도 진행이 계속 된다면 곧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긴장을 늦추지 말고 계속 추진해 나가면 좋은 결과가 올 것입니다.

▣ 전갈자리(10/23~11/22)

평소 원하는 일들을 이룰 수 있지만 순간의 실수로 가까웠었던 사람들이 멀어지게 되는 날입니다. 너그러움을 기르고 신중한 언행으로 상대와 타협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사수자리(11/23~12/24)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기존의 일들을 정리하여야 하며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오늘은 하루가 순탄하므로 성실하게 움직이면 금전이든 애정이든 기쁜 일이 생깁니다.

▣ 염소자리(12/25~1/19)

오늘은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야 후회가 남지 않습니다. 생각의 차이로 이익과 손해가 발생하므로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생각을 해야 합니다. 현실적인 대안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 물병자리(1/20~2/18)

자신감이 넘치고 매력적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당신이 계획한 일들이 부드럽게 풀릴 것입니다. 스타일에 자신을 가지고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는 것이 필요합니다.

▣ 물고기자리(2/19~3/20)

모든 것이 불확실한 하루 입니다. 무엇을 시작하려 할 때 현재의 상황을 차분하게 관찰한 후 실행해도 늦지 않을 것입니다. 시야를 좀 더 넓혀야 합니다. 혼란스러움에 빠지기 쉬울 때이니 철저한 계획과 지혜가 필요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issue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