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이서진 기자]

'케이크소녀'의 정체는 가수 주니엘이었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피자맨'과 대결을 펼친 '케이크소녀'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피자맨'과 '케이크소녀'는 '오랜 날 오랜 밤'을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풍부하고 짙은 감성으로 무대를 채운 '피자맨'에 맞서 티 없이 맑은 음색으로 풋풋한 감성을 전한 '케이크소녀'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피자맨'이었다. 이에 '케이크소녀'는 '남자 때문에'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녀는 OST 계의 떠오르는 블루칩 주니엘이었다.

독감에 걸렸다가 나은지 얼마 안 되어 목 상태에 대한 아쉬움을 표한 주니엘은 “방송에 오랜만에 나왔고 노래도 오랜만에 해서 얼굴을 가리고 무대에 서 있는 게 벅찼다”고 했다.

카이에게 감수성 표현력을 극찬 받은 주니엘은 “20대 초반으로 알고 계시는데 20대 중반이다. 20대의 고민을 노래할 수 있는 모습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룡'의 정체는 배우 신현수였다.

이날 '주작'과 '청룡'은 '그날들'을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가슴 저리는 울림과 섬세함으로 여유가 느껴지는 '주작'에 맞서 애절한 음색으로 감미로움을 선사한 '청룡'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주작'이었다. 이에 '청룡'은 'I'm Your man'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황금빛 내 인생'에 출연 중인 신현수였다.

신현수는 "레드마우스의 팬이다"라며 "'복면가왕' 출연 제의를 받았을 때 레드마우스를 만나보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어 신현수는 "긴장을 많이 해서 잠을 잘 못 잤지만 무대에 서니 즐거웠다. 가면을 벗었을 때 관객분들이 웃어주셔서 긴장이 완화되었다"며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issue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