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이 내달 10일까지 공무원 영어 실전 모의고사 프로그램 ‘기적의 모의고사’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출처=에듀윌]
에듀윌이 내달 10일까지 공무원 영어 실전 모의고사 프로그램 ‘기적의 모의고사’ 2기를 모집한다. [출처=에듀윌]

 

[그린포스트코리아 김기성 기자] 에듀윌이 내달 10일까지 공무원 영어 실전 모의고사 프로그램 ‘기적의 모의고사’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매주 20문제씩 총 4주 커리큘럼으로 ‘기적의 모의고사’를 운영한다. 2기는 신청 마감 후 내달 11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프로그램에 참가할 예정이다.

모의고사는 총 3단계로 구성해 △기초적용 모의고사 2회 △영역별 해설 포인트 특강 2회 △엑기스 유형 마무리 특강 등으로 2주간 진행 후, △기출적용 모의고사 2회 △기출 적용 훈련 특강 2회 △엑기스 기출 마무리 특강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기적의 모의고사’ 전용 페이지를 운영해 성적 분석 통계와 Q&A 시스템을 제공한다. 9급 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수험생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적의 모의고사로 기초 영어를 효율적으로 학습해 성적 향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이벤트를 실시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gskim@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