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에듀윌]
[출처= 에듀윌]

[그린포스트코리아 황인솔 기자] 에듀윌 출간 '독학 가능한 무역영어 1급' 교재가 예스24 무역영어·국제무역사 부문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독학 가능한 무역영어 1급'은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기본서로 최신 3개년 기출을 분석한 교재다. 기출 트렌드를 담아 출제 비중에 맞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독학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이론, 무역용어 설명도 담았다. 또한 실제 출제된 문제도 제공된다.

기출문제 4회분, 해설, OMR 카드도 이 책의 특징이다. 그리고 한 달 플래너를 통해 적정 학습량과 목표를 스스로 설정, 체계적 학습이 가능하다. 부록으로는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담은 D-1 합격노트를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예스 24서 베스트셀러로 기록된 교재를 통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준비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역영어 검정시험은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단이 주관하는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영문 서류 작성 및 번역 및 무역 실무지식을 평가하는 시험이다. 과목당 100점 만점, 평균 60점 이상부터 합격이다. 단, 1급의 경우 40점 미만의 과목이 있을 땐 불합격 처리된다.

2017년 무역영어 검정시험은 11월 10일부터 16일까지 원서접수, 12월 3일 시험이 시행된다. 합격자 발표는 12월 28일이다.

breezy@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