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 72주년 기념, 하이트진로 태극기·무궁화 활용 새로운 심볼 디자인 선보여

[출처=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광복 72주년을 맞아 참이슬 제품의 '광복절 두꺼비 왕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복절 에디션은 7번째 한정판 출시 제품으로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태극기와 국화인 무궁화로 디자인됐다. 지난 4일부터 전국의 유흥주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연말 크리스마스 왕관 에디션을 시작으로 시즌별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러한 에디션 제품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젊은층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114만 상자가 판매되기도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실장은 "광복절 에디션 등은 특별한 날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작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하이트진로는 제품뿐 아니라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참이슬의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특정 지역에서만 판매하는 '지역 라벨 에디션'은 지난 5월 제주, 7월에는 전주 한정판이 각각 출시됐다.

지역을 대표하는 소재로 디자인을 차별화해 지역민과 관광객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지역 한정판 제품은 유흥채널에서만 판매하기 때문에 SNS 등에 구매 문의가 이어지기도 했다. 
[출처=하이트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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