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가 잘되는 우유' 어버이날 이벤트 이미지 [출처=매일유업]

 


5월 가정의 달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연이어 있는 기념일을 위해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이에 관련업계에서도 다양한 기획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부모님의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함께 어버이날을 맞아 ‘효(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매일유업 공식 페이스북 ‘우유는 매일이다’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26일까지 부모님께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제품 1박스와 참여자가 남긴 메시지를 담은 ‘카네이션 드라이플라워 캘리그라피 액자’를 선물로 보내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연령이 증가하면서 흔히 나타나는 우유섭취 후 복통, 배탈 등의 불편한 증상없이 마실 수 있고,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속 편하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다”며 “어버이날에 맞춰 준비한 이벤트에도 참여해 우유와 함께 부모님의 건강도 챙기고 감사의 마음도 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노화를 한층 더 늦춰줄 아이템도 주목받고 있다. 풍성했던 머리카락이 눈에 띄게 줄어든 아버지를 위한 선물로 라우쉬의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와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도 추천제품이다. 

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는 윌로우바크 성분이 함유돼 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튼튼하게 하는 샴푸이며,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는 우엉추출물에 들어있는 사포닌이 혈액순환을 촉진해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부여한다.

SPC그룹, 드림웍스와 손잡고 가정의 달 제품 출시 [출처=SPC그룹]

 


SPC그룹은 가정의 달을 맞아 ‘May, Be Family’를 주제로 드림웍스의 슈렉, 쿵푸팬더, 마다가스카의 인기 캐릭터들을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SPC삼립 등 각 브랜드 별로 드림웍스 캐릭터를 적용한 빵, 케이크, 도너츠,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가정의 달 제품 66 종을 선보인다. 또한 SPC그룹 계열 각 브랜드 매장에서 지정한 특정 음료를 구입하면, 천 원에 'SPC 드림웍스 보틀'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해피포인트앱에서 다음달 31일까지 '해피마블게임'을 통해 총 95만명에게 브랜드별 할인쿠폰, 해피포인트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해피마블게임'은 SPC그룹 계열 브랜드에서 가정의 달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는 보드게임 이벤트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실시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약 20종의 선물세트와 홍삼달임액, 홍삼톤골드, 화애락, 홍천웅 등 주요 제품에 대한 할인,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하며,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정관장 머그컵'을 증정하고,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멤버스 포인트를 추가 적립 해준다.

한국야쿠르트도 가정의 달을 앞두고 홍삼 브랜드 '한진생'과 건강 선물세트 2종에 대해 10%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한진생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가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품질을 관리하는 홍삼 브랜드다. 발효홍삼K, '발효홍삼정이지', '발효홍삼K 키즈5+' 3종이 대표 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는 '한진생' 외에도 루테인과 오메가3로 구성한 '가족건강 세트' 및 여성 갱년기 건강솔루션 2개월분으로 구성한 '여성건강 세트'에 대해 5월31일까지 10% 할인 판매한다.

ais8959@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