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천연효모 쿡빵' 제품 출시 [출처=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신개념 빵인 ‘천연효모 쿡(Cook)빵’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빵은 ‘요리하다’의 ‘쿡(Cook)’과 빵의 합성어로, 요리 전문가와 제빵 전문가가 만나 천연효모빵에 요리를 접목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빵이다.

첫번째 제품으로 선보인 빵은 빵 반죽에 치즈, 토마토, 올리브 등 피자 토핑 재료를 듬뿍 넣어 식빵 형태로 구워낸 제품이다. 

이 빵은 전자레인지에 데워 집이나 회사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식빵 형태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두번째 제품으로 ‘천연효모 갈릭 치즈 쿡(Cook)빵’도 내놓았다. 이 빵은 마늘과 치즈를 사용해 맛을 냈다.

마늘과 치즈의 조합은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는 인기 조합이다. 또한 SPC의 독일식 육가공 전문브랜드인 그릭슈바인의 스모크햄을 사용해 풍미와 식감을 더했다.

파리바게뜨는 동서양의 다양한 요리를 천연효모빵에 적용한 쿡빵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외 식문화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빵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중적인 맛을 새로운 콘셉트의 제품으로 선보여 먹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새로운 맛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빵의 맛있는 진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SPC 그룹이 서울대학교와 공동 연구로 개발한 순수 토종 천연효모로 만든 다양한 빵을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파리바게뜨 천연효모빵은 건강한 원재료에 빵 본연의 담백하고 구수한 맛, 고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 소화가 잘 되고 더부룩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ais8959@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