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스8.0' 제품군 총 4종 이미지 [출처=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아이시스8.0’의 1L 페트병 제품을 선보였다. 

패키지는 기존의 원 및 정사각 형태에서 차별화 된 직사각형 모양으로 제작돼 중대형 사이즈임에도 1인 가구가 많이 사용하는 미니 냉장고에 들어간다. 

롯데칠성음료는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8.0의 품목 차별화와 경쟁력 강화를 모색하며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혼밥, 혼술 등 소비자 트렌드 변화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가정 간편식(HMR) 시장의 성장세에 주목했다. 

물 또한 끓여 마시거나 정수기를 이용하지 않고 웰빙 트렌드에 따라 미네랄이 풍부한 생수를 필요한 수량만큼 구매하는 등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 성향을 고려해 1인 가구를 위한 적정 용량인 1L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1인 가구 밀집 지역과 오피스 지역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한 아이시스8.0 1L 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의 300ml, 500ml, 2L 제품들의 영업,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시스 생수 브랜드는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기준 지난해 7403억원 규모의 국내 생수 시장에서 9.7%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제주 삼다수에 이어 2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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