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해피포인트'와 제휴를 맺어 내국인을 위한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18일 신라면세점은 면세점 중 최초로 국내 최대 포인트 적립회사 중 하나인 ‘SPC 해피포인트’와 제휴를 맺어 국내 고객의 쇼핑 편의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는
약 1800만명 이상의 국내 고객들이 신라면세점에서도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를 기념하며 신라면세점은 오는 6월 7일까지 ‘해피포인트’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100만 해피포인트 적립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만 해피포인트 적립(10명), △10만 해피포인트 적립(30명),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5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 △신라면세점 5천 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20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을 함께 제시하면 신라면세점에서 당일 사용 가능한 1만 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2천 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핑크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실버 멤버십을, ‘해피포인트’ 골드 또는 플래티넘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골드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다.

running@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