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고졸 검정고시 출제경향 분석 및 과목별 합격 전략 영상으로 제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7년 2회 검정고시 대비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지난 13일부터 열린 이번 설명회에서는 2009 개정 교육과정이 처음 적용된 '2017년 1회 고졸 검정고시'의 시험 출제경향을 분석하고, 이에 따른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한국사 등 과목별 합격 전략을 영상으로 제공한다. 이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에듀윌은 검정고시를 준비중인 수험생을 위해 온라인 강의, 교재 등 각종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온라인 강의는 시험 기출 유형을 철저히 분석해 체계적인 학습 플랜을 제공한다. 특히 기초 특강과 기출문제 특강 등 기본 강의 외에도 합격에 도움이 되는 강의들을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들이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외에도 실전 모의고사, 1:1 학습 Q&A 등을 통한 철저한 관리 시스템도 제공한다. 온라인 강의 커리큘럼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평생회원반'과 이번 2회 시험까지 수강 가능한 '2회 대비 합격완성반'이 있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8일 시행된 제1회 검정고시 관련 '시험 후기 이벤트'도 실시중이다. 이벤트는 시험 직후부터 4월 19일까지 에듀윌 홈페이지에 검정고시 시험 후기를 작성한 전원에게 검정고시 2회 합격 완성반 수강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이 중 3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할 계획이다.

에듀윌 측은 "검정고시 교재 또한 수험생으로부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2017년 3월 30일 기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검정고시 분야 인기순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