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7 봄 신상품 [출처=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봄 시즌을 알리는 새로운 텀블러와 머그, 워터보틀 등 21종의 MD를 선보였다. 
 
15일 스타벅스는 전국 1000여개의 매장에서 일제히 출시된 이번 MD 상품의 컨셉이 '스타벅스에 날아 온 봄 나비'라고 설명했다. 
 
특히 찬 음료 전용으로 출시될 '버터플라이 레나 워터보틀'은 안쪽에 프린팅 된 나비가 시온효과를 가지고 있어 차가운 물을 넣을 경우 흰색에서 보라색으로 나비의 색이 변화하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외에도 나비를 주제로 한 스태킹 글라스와 보온병, 초콜릿, 사탕 등을 담을 수 있는 미니 볼과 구름을 형상화 한 플레이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박정례 스타벅스 디자인팀 팀장은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MD들은 행복과 희망을 상징하는 나비들을 기본 주제로 봄과 어울리는 따뜻함, 기대감, 설렘과 연계해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running@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