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제주 전시장 외관. [출처=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 유카로오토모빌이 16일 아우디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제주 전시장은 제주 오라3동 연람로에 위치했으며, 대지면적 3615㎡, 연면적 1283.6㎡, 지상 3층 규모로 총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서비스센터인 '아우디 서비스 제주'는 기존 시설를 확장해 신규 전시장과 함께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전시장에선 차량 구매에서부터 서비스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는 '3S(Showroom, Service, Spare parts) 전시장'의 형태를 갖췄다. '아우디 서비스 제주'에는 접수 차량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다이렉트 리셉션을 포함, 총 4개의 워크베이가 설치돼 있으며, 아우디 전용 휠 얼라인먼트 기기 등 최신 장비도 마련돼 있다.

아우디 제주 전시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아우디 서비스 제주'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이번 전시장 오픈으로 기존 제주 지역 아우디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최고의 세일즈 서비스와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제주 전시장'은 오픈 기념으로 1월 방문 고객에게 아우디 캘린더를 제공하고, 시승고객에겐 아우디 텀블러와 커피 세트로 구성한 기프트세트를 증정한다. 신차 출고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36만원 상당의 콰트로 패키지를 제공한다.

hypark@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