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코리아포럼과 환경TV 주관...11월25일까지 접수, 12월7일 시상식

'2016년 대한민국로하스 365 어워즈' 시상식이 오는 12월 7일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시상식 모습. [출처=로하스 조직위 사무국]

 



사단법인 로하스코리아포럼과 환경TV가 주관하는 '2016년 대한민국로하스 365 어워즈'가 다음달 초 친환경경영대상 등 10개 부문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한다.

23일 로하스대상조직위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어워즈 시상식이 12월 7일 오후2시 전경련회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로하스대상은 건강과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 정책활동 등을 통해 국민 행복과 소비자 만족을 실현한 기업체·기관·단체에 부문별 상을 수여한다.

올해는 지속가능분야와 보건복지분야 등 크게 2개 분야로 나뉘며 분야별로 각 1개 기관이 수상하게 된다.

지속가능분야의 경우 ▲친환경경영대상 ▲친환경에너지대상 ▲친환경기술대상 ▲친환경서비스대상 ▲친환경복지대상 등 5개 부문이다.

또 보건복지분야는 ▲보건복지대상 ▲생활건강대상 ▲보건의료대상 ▲건강서비스대상 ▲사회복지대상 등 5개 부문에서 상이 수여된다.

접수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1차 심사(공적서 자료기준)이후 오는 28일 최종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로하스대상 조직위원회 사무국 또는 이메일(ecotv@eco-tv.co.kr)로 문의하면 된다.

eco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