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워터뱅크 크림’ 제품 이미지 [출처=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두 번째 고객 맞춤형 화장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라네즈 브랜드의 ‘마이 워터뱅크 크림’으로 전문적인 진단을 바탕으로 피부 상태를 분석해 제작하는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이다. 라네즈의 전문 피부 진단기기 ‘뷰티파인더’를 통해 현재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고객 피부에 최적화된 수분 해결책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처방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을 거쳐, 오는 11일부터 새롭게 개장하는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3층 ‘스파클링 뷰티바’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전문가의 카운슬링과 장비 분석을 통해 현재 본인의 피부 유‧수분 상태를 진단한다.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성분을 선택해 맞춤형 화장품 제조가 진행될 예정이다. 완성된 제품은 사용기한, 성분명, 주의사항 등이 포함된 맞춤형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

피부 진단부터 제품 제조, 포장까지 약 4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제품 및 서비스 비용은 총 4만2000원으로 책정됐다. 동반자를 포함해 한 번에 최대 두 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해당 서비스는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특성과 기호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며 “전 세계 고객에게 최적의 사용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두 번째 맞춤형 화장품 라네즈 마이 워터뱅크 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맞춤형 화장품 판매 시범사업’에 참여하면서 출시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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